2024년 1월 15일 월요일

포르투갈 리스본 맛집 중식당 Panda Cantina, 한인마트 우리마켓 쇼핑

포르투갈 리스본 맛집 중식당 Panda Cantina, 한인마트 우리마켓 쇼핑

포르투갈 리스본 맛집 중식당 Panda Cantina

   이번 달 외식은 중식당에서 하기로 했다. 찾고 찾은 식당 중에 중식당 판다 칸티나(Panda Cantina)가 유명하다고 해서 이곳으로 골랐다. 판다 칸티나는 프랜차이즈라서 리스본에 여러지점이 있는데 우리는 마르케스 드 폼발역 근처에 있는 곳으로 골랐다.

 식당에 도착하니 이미 사람들로 가득해서 줄까지 생겨 있었다. 우리도 예약자명단에 이름을 적어 놓고 밖에 나와서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렸다. 현지인들로 식당은 가득했다.

 그렇게 오래는 안 기다렸고 10분, 15분 정도 기다리니 우리 차례가 되어서 들어갔다. 여기는 선불제로 주문하고나서 바로 결제를 했다. 우리는 가장 비싼 풀토핑이 들어간 라면을 시켰다. 가장 비싸봤자 13유로 정도였다. 맵기를 고를 수 있었다. 나는 3단계를, 여자친구는 0단계를 선택했다.



Panda Cantina 우육면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아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각각의 토핑이 육수와 면과 잘 어울렸다. 여자친구는 맛있다고 국물까지 싹싹 비웠다. 다른 메뉴 없이 라면만 파는 집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맛있었다.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겠다.







포르투갈 리스본 한인마트 우리마켓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후식을 먹으러 식당 바로 근처에 있는 한인마트인 우리마켓으로 갔다.




우리마켓 쇼핑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메로나를 후식으로 골랐다. 그거 말고도 배 아플 때 먹을 매실청도 구매했다. 코피코 사탕은 TV에서 하도 간접광고를 많이해서 한 번 먹어보자해서 샀다. 짜파게티는 요리하기 피곤하거나 귀찮을 때를 대비해서 샀다. 한국마트 온 김에 고구마깡 과자도 하나 샀다.



메로나

 계산을 하자마자 기념(?)촬영을 하고 바로 메로나를 먹었다. 메로나에서 메론맛이 난다고 여자친구가 신기해 했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맛도 엄청 맛있다고 좋아했다. 확실히 포르투갈 아이스크림보다 우리나라 아이스크림이 맛있긴한 것 같다.


가장 최근 글

포르투갈 리스본 스포르팅 vs 마리넨세 타사 드 포르투갈 경기 관람(Sporting vs Marinhense)

 포르투갈 리스본 스포르팅 vs 마리넨세 타사 드 포르투갈 경기 관람(Sporting vs Marinhense) 포르투갈 리스본 스포르팅 vs 마리넨세 타사 드 포르투갈 경기 관람  오랜만에 주말 경기가 있어서 축구를 보러 갔다. 스포르팅과 마리넨세의...

가장 많이 본 글